
KBS2 '불후의 명곡'이 송년 특집 '트롯 킹덤, 왕좌의 게임' 2부를 방송한다. '불후'는 700회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7일 방송되는 737회에서 '2025 송년 특집-트롯 킹덤, 왕좌의 게임' 2부가 전파를 탄다.
이번 2부에서는 '정통 트롯 왕자' 이찬원과 '뉴 트롯 왕자' 손태진이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을 펼친다. 이찬원과 황윤성의 찐친 케미, 리베란테(김지훈&진원)와 손태진의 특별한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전설적인 출연자인 신신애와 신빠람 이박사가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라더스 김수찬과 황민호는 정통성 있는 무대를, 국악에 기반을 둔 오누이 김준수와 김다현은 특별 듀엣을 통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찬원과 손태진의 댄스 퍼포먼스 대결이 이번 라운드의 주요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2부의 하이라이트는 '공주의 선택, 왕좌의 주인은?'이라는 끝판왕 라운드이다. 이 라운드는 최종 승패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MC들조차 공주님의 정체를 모르는 상황에서, 음성 변조로 등장하는 '공주님'이 이찬원과 손태진을 쥐락펴락하는 토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번 송년 특집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