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LE SSERAFIM)이 스포티파이에서 60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 이들은 싱글 1집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로 글로벌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22일 자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서 165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10월 24일 발매 이후 60일 동안 순위권에 머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올해 발매된 4세대 K-팝 걸그룹 곡 중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이다.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빌보드 송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 곡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12월 27일 자 '글로벌 200'과 '글로벌 (미국 제외)'에서 각각 66위, 36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8주 연속 차트에 진입하며 K-팝 그룹곡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르세라핌은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오는 31일 미국 최대 규모의 새해맞이 라이브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 2026'에 출연한다. 이들은 올해 라인업 중 유일한 K-팝 가수로 이름을 올려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연에서는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와 'SPAGHETTI (feat. j-hope of BT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르세라핌은 또한 25일 '2025 SBS 가요대전', 28일 일본 연말 음악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재팬 25/26',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출연해 팬들과 함께 연말을 보낼 계획이다. 이들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K-팝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데뷔 이후 빠른 시간 안에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들은 뛰어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K-팝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성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