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 예지와 주환이 'TNVS Challenge'라는 신선한 콘셉트의 영상을 통해 협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ITZY 공식 SNS에는 예지와 주환이 함께한 'Shocking Drama(쇼킹 드라마)'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두 사람은 각각 빨간색 가죽 재킷과 흰색 바지를 매치한 채 흰색 배경 앞에서 서로를 가리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예지는 긴 금발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렸고, 주환은 짧은 검은 머리 스타일로 미소를 짓고 있어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번 'TNVS Challenge'는 두 아티스트가 주도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팬들에게 강렬한 비주얼과 신선한 조합을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예지는 그룹 내에서도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유로운 표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환 역시 꾸준한 음악적 활동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들의 협업 영상은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주는 시리즈로 기획됐으며,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두 아티스트가 한 공간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앞으로도 ITZY와 주환은 다양한 협업과 새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ITZY는 최근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덤을 확대 중이며, 예지 또한 개별 콘텐츠와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주환도 음악 작업과 새로운 도전을 통해 꾸준히 자신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