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의 '여여' 무대 영상이 1100만 뷰를 달성했다. 이찬원이 2021년 2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여여' 무대 영상은 12월 29일 기준으로 조회수가 1100만을 넘었다. 해당 영상은 TV조선의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원곡자 금잔디의 '여여'를 부르는 장면을 담고 있다.
'여여'(如如)는 '거기서 거기'라는 뜻으로, 인생사를 크게 보면 누구나 애당초 다를 바가 없다는 철학적 의미를 지닌다. 이찬원은 청바지에 붉은색 야구 점퍼를 입고 무대에 올라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전주가 흐르자 그는 "헤이"라는 경쾌한 추임새를 넣으며 주먹을 불끈 쥐고 노래를 시작했다.
이찬원은 중저음 보이스로 노래를 부르며 특유의 꺾기 창법과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간주 구간에서는 TV 모형으로 꾸며진 부스에서 숨을 헐떡이며 아이돌 엔딩 포즈를 모사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이찬원은 "진짜 잘한다"는 극찬을 받으며 관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찬원은 서울에서의 공연에 이어 대구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2026년 1월 10일부터 11일에는 인천에서, 1월 31일부터 2월 1일에는 부산에서, 2월 21일부터 22일에는 진주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찬원의 콘서트 일정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