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2025 SBS 연예대상에서 ESG상을 수상했다. ESG상은 지속 가능한 상생의 가치를 전달한 출연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임영웅은 '섬총각 영웅' 프로그램을 통해 이 상을 받았다.
2025 SBS 연예대상은 12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진행을 맡았다. 임영웅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전하며 "'섬총각 영웅'은 소모도 주민들이 건네주신 친절과 진심 덕분에 저한테도 정말 특별한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어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과 같이 받는 상이라 더 뜻깊은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또한 "시청자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행"이라고 인사를 덧붙였다.
'섬총각 영웅'은 무공해 섬총각이 된 임영웅과 그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무계획 섬마을 라이프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4부작으로 방송되었다. 임영웅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문화 소외 지역에 음악의 설렘을 전달하는 데 기여했다.
ESG상은 환경, 사회, 지배구조의 약자로, 최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도 이러한 지속 가능한 가치가 중요시되고 있다. 임영웅의 수상은 그가 단순한 가수를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임영웅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그의 음악과 활동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문화의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임영웅의 경력에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되었으며, 그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영웅은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계획이다.
임영웅의 ESG상 수상은 그가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연결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