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이 2025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20주년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K-POP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MC 라인업은 민호,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황민현으로 구성된다. 민호는 3년 연속 MC를 맡아 뛰어난 진행 능력을 보여주었으며, 애니는 데뷔 후 첫 MC 도전으로 신선한 활력을 더한다. 황민현은 2년 만에 MC로 복귀하여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MC 군단을 완성한다.
출연 아티스트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에이티즈, 보이넥스트도어, 코르티스, 하츠투하츠, 아이딧, 아일릿, 있지, 아이브, 이즈나, 킥플립, 키키, 르세라핌, 루시, 미야오, 엔시티 드림, 엔시티 위시, 넥스지, 엔믹스, 플레이브,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트레저, 투어스, 와이비, 제로베이스원, 민호, 비트펠라하우스, 연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로로 등이다. 이들은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무대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다. 투어스는 성숙한 매력을 담은 무대를 준비하며, 한로로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은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한 무대를 선보인다. 하츠투하츠 이안, 이즈나 방지민, 아일릿 원희는 센터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또한, YB의 30주년을 기념하며 스트레이 키즈 메인보컬 승민과 아일릿과의 특별한 협업이 예정되어 있다.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20년 동안 시청자들에게 연말을 책임져 온 행사로, 올해 20주년을 맞아 그 시간을 되짚는다. 신인 아이돌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킥플립, 키키, 코르티스, 아이딧은 2005년의 명곡을 재해석한 메들리 무대로 과거의 추억을 소환한다. 아이브 리즈는 20살이 된 'MBC 가요대제전'에 어른이 된 이들의 마음에 잔잔한 울림을 전할 곡을 준비한다. 2007년생 아이돌들의 합창 무대도 큰 기대를 모은다.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투어스 경민, 엔시티 위시 료&사쿠야, 넥스지 휴이&유키, 미야오 나린, 이즈나 유사랑&최정은, 킥플립 동현, 하츠투하츠 유하&스텔라, 아이딧 박성현이 참여하여 의미 있는 무대를 펼친다.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지난 20년의 세월을 통해 쌓아온 연출과 제작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연말 무대를 준비한다. 확장된 스케일과 신선한 구성으로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2025년의 마지막 페이지와 2026년의 첫 페이지를 장식하며, 3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K-POP 팬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의 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