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TZY가 팬들을 향해 2026년을 함께할 첫 음악 소식을 전하며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ITZY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ITZY's first songs for 2026(ITZY의 2026년 첫 곡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새해 인사를 전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팬덤 'MIDZY'를 향한 해시태그와 'Happy New Year'라는 축하 인사도 함께 올리며 2026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검은색 블라인드를 배경으로 다양한 옷차림과 포즈를 선보였다. 회색 후드티를 착용한 멤버는 한쪽 어깨에 귀를 기울이며 이어폰을 착용한 모습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연두색과 노란색 니트 스웨터 착장의 멤버들은 웃음과 부드러운 표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또 흰색 상의에 갈색 치마와 긴 소매 장갑을 매치한 멤버는 손으로 얼굴을 살짝 가리며 미소를 띠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SNS 게시물은 ITZY가 앞으로 선보일 음악과 활동에 대한 힌트를 지니고 있기에 팬들 사이에서는 신곡이나 신보 발표를 앞둔 신호탄으로 해석되고 있다. ITZY는 앞선 컴백들과 각종 뮤직비디오, 콘셉트 사진 공개를 통해 꾸준히 차별화된 음악과 스타일로 주목받아 왔다.
한편 ITZY는 2026년에도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번 새해 메시지를 시작으로 어떤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