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NCT 위시(NCT WISH)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2025 SBS 연기대상'에 출격한다. NCT 위시는 12월 3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2025 SBS 연기대상'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시상식은 NCT 위시의 첫 지상파 시상식 참석으로 주목받고 있다.
NCT 위시는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 OST Part.3 '이 세상 끝까지'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세상 끝까지'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설렘과 끝까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감미로운 R&B 팝 스타일의 곡이다. NCT 위시 전원이 함께한 첫 드라마 OST로서 주목받고 있으며, 이들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드라마의 달콤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았다.
NCT 위시는 최근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과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올렸다. 이어 '2025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는 올해를 빛낸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TOP10'과 팬들이 직접 뽑은 올해 최고의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카카오뱅크 모두의 스타상' 등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NCT 위시는 '2025 SBS 가요대전'에서 '트와이스의 TT(티티)'를 NCT 위시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귀여운 커버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독보적인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매력을 바탕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CT 위시의 첫 지상파 시상식 출연과 스페셜 무대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드라마 '우주메리미' OST를 통해 새로운 음악적 성과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2025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