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키즈의 멤버 한(HAN)과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GQ 1월 호를 통해 소개되었으며, 한의 독특한 매력을 호카와 함께 담아냈다.
화보는 빈티지한 공간을 배경으로 한 겨울날 촬영되었으며, 한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감각적인 무드와 자연스러운 순간들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MY SPEED, MY LANE, MY PACE'라는 메시지 아래, 한의 자유로운 에너지와 개성을 강조했다.
화보 속 한은 호카의 마파테 스피드 2(Mafate Speed 2), 마파테 스피드 4 LITE(Mafate Speed 4 LITE), 스피드고트 2(Speedgoat 2)와 같은 제품을 착용했다. 호카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은 한의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리시한 존재감을 더했다.
특히, 호카의 마파테 시리즈는 러닝과 트레일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도시적인 컬러와 실루엣을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트레일 코어(TRAILCORE)'를 제시한다. 마파테 스피드 2는 스트레이키즈 한의 공항패션에서도 포착되며, 퍼포먼스를 넘어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호카의 스피드고트 2는 오리지널 지오메트리를 유지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웨이와 비브람(Vibram) 메가그립 아웃솔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한다.
한은 이번 화보를 통해 '자유로움'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을 전했다. 그는 "음악 작업을 할 때 자유로움은 제게 필수 조건"이라며, "마음과 생각, 시간이 자유로울 때 늘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고 밝혔다. 또한 "호카와 함께할 때마다 비슷한 감정을 느낀다. 자유롭게 어디든 누빌 수 있는 설렘을 전해주는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이번 화보는 스트레이키즈 멤버 한과 호카의 매력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 화보는 GQ 1월 호와 GQ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