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엔싸인(n.SSign)이 새 싱글 'Funky like me(펑키 라이크 미)'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엔싸인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Lik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미러볼과 마이크, 글리터, 조명이 돋보이는 타이틀 배너 등 유니크한 소품을 활용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멤버들은 생동감 넘치는 눈빛과 자유분방한 포즈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레드, 그린, 핑크 등 컬러 포인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레트로한 매력을 강조했다. 콘셉추얼한 비주얼이 이번 신곡에서 보여줄 독특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위트 있고 개성 있는 모습을 담았으며, 이번 두 번째 포토를 통해서는 차별화된 아우라를 더했다.
'Funky like me'는 엔싸인이 지난 6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Itty Bitty(이티 비티)'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번 신곡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레트로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과감한 콘셉트 시도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선보인다.
새 싱글 'Funky like m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