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화사가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솔로 퀸'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2023년 12월 30일 음원 순위 제공 사이트 아이차트에 따르면, 화사의 신곡 'Good Goodbye(굿 굿바이)'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6개 주요 음원 플랫폼의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화사의 신곡은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화사는 최근 SNS에 게시한 사진을 통해 배우 박정민과 함께한 다정한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사와 박정민이 지인들과 함께 편안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정민은 'Good Goodby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사와 절제된 이별 연기를 펼쳤으며, 제46회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었다. 이들은 '역대급 케미'라는 찬사를 받았다.
신곡 'Good Goodbye'는 "상대의 행복을 빌어주는 아름다운 이별이 가능한가"라는 철학적인 질문을 화사의 깊은 보컬로 풀어낸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5천만 뷰를 넘어서며 시각적인 여운을 더하고 있다.
화사는 2023년 피네이션(P NATION)으로 둥지를 옮긴 이후 'I Love My Body', 'NA'에 이어 이번 'Good Goodbye'까지 연타석 홈런을 기록하며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화사의 성과는 화려한 무대 위에서만 그치지 않고, 사람 사이의 따뜻한 인연을 챙기는 모습에서도 드러난다.
화사는 'Good Goodbye'의 흥행 기록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계속해서 모으고 있다. 그녀의 음악과 개인적인 모습은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화사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