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엑소(EXO)가 2026년 1월 19일 오후 6시(한국시간) 정규 8집 앨범 'REVERXE'를 발매하며 약 2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다시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는 의미를 담아 기존 'Reverse'를 변형한 제목으로, 엑소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아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는 앨범 발매 직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해 신곡 무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이미 티저 이미지와 함께 검은 의상과 단색 배경을 활용한 시네마틱 콘셉트 사진이 공개돼 신비롭고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난해 말 진행된 팬미팅 'EXO'verse'를 통해 팬덤 엑소엘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 엑소는 이번 정규 8집 활동을 통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고 오랜만에 선보이는 팀 활동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과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음악계에서는 엑소의 이번 신보가 2020년대를 마무리하고 2026년 가요계를 다시 한 번 뜨겁게 달굴 중요한 앨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WE ARE ONE'이라는 팀 슬로건과 함께 펼쳐질 이번 활동은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엑소는 그동안 'Love Shot', '으르렁'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국내외 K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REVERXE'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팬들은 물론 국내외 음악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