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사랑의열매가 5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의 성금 기부 소식을 전했다. 이 팬클럽은 최근 300만원을 부산사랑의열매에 기부하며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성금 전달식은 부산사랑의열매 사무국에서 진행되었으며, 팬클럽 회원 5명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기부된 성금은 부산 동래구 지역 내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이 전해온 '건강하고 행복하자'는 마음을 팬들끼리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선욱 사무처장은 "가수의 선한 영향력을 팬들이 자발적인 나눔으로 실천한 의미 있는 기부"라며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큰 울림을 주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웅시대WithHero부산금정산'은 부산 금정구, 동래구, 기장군, 양산시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팬클럽으로, 2021년부터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은 3330만원에 달한다.
가수 임영웅은 '임영웅 IM HERO TOUR 2025'를 통해 2026년 연초까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팬클럽은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