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신곡 트랙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를 위한 예열에 나섰다. 제로베이스원은 1월 6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수록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의 트랙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영원히 밤 같던 시간을 함께 헤쳐 달리며 푸른 빛으로 향해가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에는 'I'm running Running to Future'라는 문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홉 멤버가 서로를 향해 건네는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앨범 '리플로우'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2023년 7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이후, 치열하게 활동해온 시간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작품이다. 이 앨범은 시간의 결을 따라 쌓인 감정과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각 곡의 서사가 하나의 흐름처럼 이어진다. 제로베이스원의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담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본 앨범 발매일인 2월 2일에 앞서, 1월 9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앨범 수록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각 디지털 싱글 발매 일정에 맞춰 트랙 포스터, 트랙 샘플러, 그리고 새로운 자체 콘텐츠 시리즈인 '리필로그(RE-PILOGUE)'를 선보이며 앨범 발매를 준비한다.
제로베이스원은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러닝 투 퓨처'를 발매한다. 이어서 2월 2일 오후 6시에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음악적 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번 신보 발매는 제로베이스원의 음악적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팬들은 앨범 발매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룹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연결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