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로시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을 개최한다.
로시는 오는 31일 서울 서대문구 YES24 원더로크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디스 이즈 마이 뉴 버튼)'을 연다. 이번 공연은 로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무대다.
지난해 12월 30일 로시는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다양한 패턴으로 채워진 공연 타이틀이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This Is My New Button'은 로시가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몰입감을 더하는 무대를 통해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품격 공연이다. 로시는 이번 무대에서 새롭게 편곡한 곡들과 다채로운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시는 2017년 'Stars(스타즈)'로 데뷔한 이후 '다 핀 꽃', '겨울..그다음 봄'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자신만의 감성을 쌓았다. 다양한 OST와 앨범 활동을 통해 꾸준히 음악적 성장을 이어왔다. 이번 콘서트는 로시의 음악 여정을 집약해 보여주는 자리다.
소속사에 따르면 로시는 이번 공연에서 팬들과 더욱 깊이 소통하며 섬세한 보컬과 감정을 가까이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로시의 첫 단독 콘서트 'This Is My New Button' 티켓 예매는 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예스24 티켓에서 단독으로 시작된다.
[출처=EGO GROUP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