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6시 미니앨범 'Amplify My Way' 발매
7일부터 프로모션 콘텐츠 순차 공개
밴드 AxMxP가 미니앨범 'Amplify My Way'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21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FNC엔터테인먼트[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밴드 AxMxP(에이엠피)가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AxMxP(하유준 김신 크루 주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일정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열차의 객실 내부 공간을 배경으로 벽에 걸린 세계 지도와 선반에 놓인 가방이 어디론가 향하는 여정을 연상케 한다.
'Amplify My Way'라는 앨범명처럼 AxMxP는 이번 신보에서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내 '당당히 나의 길을 간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AxMxP는 7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콘텐츠를 공개한다.
AxMxP는 지난해 9월 첫 번째 정규앨범 'AxMxP'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청춘의 다채로운 감정과 경험을 담은 10곡으로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줘 음악팬의 호평을 얻었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국내 주요 페스티벌과 연말 무대에 올라 탁월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AxMxP의 첫 번째 미니앨범 'Amplify My Way'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