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환희, 전국투어 'Two Be Continued' 흥행 질주


'현역가왕2' 이후 폭발한 무대 장악력…매진 행렬
부산 공연 앞두고 팬카페 '환희소울' 따뜻한 초대


가수 환희가 전국투어 콘서트 Two Be Continued를 통해 명불허전 라이브 실력과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디온커뮤니케이션 가수 환희가 전국투어 콘서트 'Two Be Continued'를 통해 명불허전 라이브 실력과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디온커뮤니케이션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환희가 전국투어 콘서트 'Two Be Continued'를 통해 명불허전 라이브 실력과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환희는 MBN '현역가왕2'를 통해 트롯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줬고,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진정한 '국민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Two Be Continued' 전국투어는 지난해 12월 25일 KBS창원홀 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크리스마스 당일 열린 첫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환희는 12월 31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공연까지 연이어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막강한 티켓 파워와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매진되는 티켓 상황은 환희를 향한 팬덤의 저력을 다시금 실감하게 했다.

환희는 오는 10일 부산 공연에 이어 1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24일과 25일에는 세종대 대양홀에서 서울 앙코르 격의 공연을 열며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디온커뮤니케이션 환희는 오는 10일 부산 공연에 이어 1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24일과 25일에는 세종대 대양홀에서 서울 앙코르 격의 공연을 열며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디온커뮤니케이션

이번 콘서트에서 환희는 발라드, R&B, 트로트는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까지 선보이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깊이 있는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무대부터, 오랜 시간 다져온 R&B 특유의 소울풀한 감성, 그리고 ‘현역가왕2’를 통해 새롭게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무대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관객과 호흡하는 토크와 무대 매너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전국투어는 'Two Be Continued'라는 제목처럼 환희의 음악 인생이 현재진행형임을 보여주는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과거의 히트곡을 재해석한 무대와 더불어 지금의 환희가 들려주는 음악적 메시지를 조화롭게 담아내며, 오랜 팬들에게는 추억을, 새로운 관객들에게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각 지역 공연마다 뜨거운 환호와 박수 속에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피날레 공연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사진은 환희가 MBN 예능프로그램 한일톱텐쇼에 출연해 열창하고 있는 모습. /MBN 한일톱텐쇼 각 지역 공연마다 뜨거운 환호와 박수 속에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피날레 공연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사진은 환희가 MBN 예능프로그램 '한일톱텐쇼'에 출연해 열창하고 있는 모습. /MBN '한일톱텐쇼'

오는 1월 10일 오후 6시 전국투어 세 번째 무대인 부산 KBS홀 공연에서는 의미있는 행보가 눈길을 끈다.

환희를 사랑하는 팬들로 구성된 공식 팬카페 '환희소울'이 한부모가정과 다문화가정 관객 약 150여 명을 부산 공연에 초대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이는 가수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선한 영향력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환희는 이번 전국투어를 통해 "노래로 위로와 감동을 전하고 싶다"는 진심을 무대 위에서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부산 공연 이후에도 전국투어의 열기는 계속된다. 환희는 1월 1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1월 24일과 25일에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서울 앙코르 격의 공연을 열며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각 지역 공연마다 뜨거운 환호와 박수 속에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피날레 공연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장르의 경계를 허문 음악과 진정성 있는 무대, 그리고 팬들과의 깊은 교감으로 '믿고 보는 공연'이라는 평가를 받는 환희의 'Two Be Continued' 전국투어가 어떤 감동의 순간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eel@tf.co.kr

  • 추천 0
  • 댓글 4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