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9기 커플 혼인신고... 연상연하 특집 시청률 4% 돌파


'나는 솔로' 29기에서 혼인신고를 마친 커플이 등장했다. 7일 방송된 SBS Plus, ENA의 '나는 솔로'에서는 '슈퍼 데이트'라는 주제로 29기 '연상연하 특집'의 러브라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시청률 2.6%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02%에 달했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은 1.53%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영철이 영숙과 정숙에게 '슈퍼 데이트'를 신청한 장면으로, 영철은 '홍어 데이트'를 제안했다. 방송의 4일 차 밤, 정숙은 "감바스 재료가 너무 많다"며 공용 주방에서 요리를 하며 영철의 칭찬을 받았다. 영철은 정숙의 옆에서 보조 셰프 역할을 수행했다. 같은 시각, 상철은 옥순에게 여전히 '1:1 데이트'를 원한다고 어필했다. 옥순은 상철의 의도를 이해하면서도 "그냥 하고 싶은 대로 하셔라"고 말했다.

이후 '슈퍼 데이트권' 쟁탈전이 시작됐다. 첫 미션은 부모님께 전화해 '9세 연상연하' 연애를 허락받는 것이었다. 영수가 첫 도전에 나섰으나 실패했고, 광수가 전화를 걸어 어머니로부터 "아들을 믿고 다 맡기겠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영호의 어머니는 "둘이 살 건데 건강하고 행복하면 되지 뭐"라고 말했고, 영철의 아버지도 "아홉 살 많으면 어떻고, 스무 살 많으면 어떠냐?"라며 교제를 허락했다.

반면, 솔로녀들은 대부분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혔다. 아홉 살 어린 상철을 마음에 두고 있는 영자는 어머니에게 "너 미쳤냐? 엄마 싫어"라는 강력한 반대에 직면했다. 정숙은 "너만 좋으면 된다"는 답을 받아 자동으로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했다. 솔로남 중에서는 영호가 솔로녀들의 투표를 통해 '슈퍼 데이트권'을 얻었다.

이후 '내 나이가 어때서'를 주제로 한 백일장이 진행되었고, 영자가 솔로녀 중 1등으로 '슈퍼 데이트권'을 얻었다. 솔로남 중에서는 영수와 상철이 공동 1등으로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했다. '슈퍼 데이트권' 쟁탈전이 끝난 후, 영숙은 영호를 불러내 각자의 '슈퍼 데이트권'을 어떻게 쓸 것인지 상의했다. 영호는 "영숙 님이 영철 님한테 쓰고, 제가 영숙 님한테 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영숙은 감동하며 영호의 선택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

영숙은 영철에게 '슈퍼 데이트'를 신청했고, 정숙도 영철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사용했다. 두 솔로녀의 선택에 영철은 행복해했으며, 그는 "사실은 두 분이 어떻게 거절하는지를 알고 싶어서 그랬다"고 밝혔다. 그러나 영숙과 정숙은 모두 흔쾌히 응했다.

한편, 영자는 공용 거실에서 상철에게 "'슈퍼 데이트권' 어떻게 쓸 거야?"라고 물었고, 상철은 옥순에게 쓰겠다고 밝혔다. 이에 영자는 "내일은 이별 여행처럼..."이라는 속내를 드러냈다. 영수 또한 옥순에게 '슈퍼 데이트'를 신청했고, 옥순은 이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밤이 깊어지자, 영식은 순자에게 '1:1 대화'를 신청했다. 그는 "여지는 안 주겠다. 내가 생각하는 사람 중에 순자님이 없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순자는 당황하며 영식의 발언에 반응했다. 이후 영식은 현숙에게도 '1:1 대화'를 신청했으나 현숙은 "전 할 얘기 없다"라고 단호히 거절했다.

영철과 영숙은 새벽 5시에 서로를 찾아다니다 우연히 마주쳤다. 영철은 "보여주고 싶은 게 있다"며 조명에 비쳐 흰 눈처럼 보이는 빗줄기를 가리켰다. 영숙은 "이 순간이 너무 기억날 것 같다"고 말했다.

다음 날 아침, 영숙은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영철과의 '슈퍼 데이트'에 나섰다. 브런치 맛집에서 영숙은 영철의 농담에 웃음을 터뜨리며 호감도를 높였다. 두 사람의 데이트 중, 정숙은 영철에 대해 "같이 있으면 너무 편하지만, 장거리 이슈와 아버지를 떠올리게 하는 보수적인 성격 때문에 고민이 된다"고 털어놓았다.

상철은 드디어 옥순과의 '1:1 데이트'에 나섰고, 두 사람은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옥순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좋아서 내심 불안해졌다"고 고백했다. 데이트 말미, 카페 사장님은 옥순에게 해바라기를 선물로 주었고, 옥순은 이를 상철이 준 것처럼 행동했다.

예고편에서는 영수가 옥순과의 데이트에서 '결혼'이라는 단어를 언급했으며, 영자가 상철에게 "난 끝났으니까 넌 알아보고 싶으면 더 알아보고"라고 말해 긴장감을 조성했다. 그럼에도 상철은 영자가 아닌 옥순에게 관심을 두는 모습을 보였다.

29기 결혼 커플이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제작진은 연상녀가 혼자 혼인신고를 마친 뒤 찍은 사진을 공개했으며, 해당 솔로녀는 태극기가 그려진 통을 들고 있어 태권도 도장을 운영 중인 상철이 신랑이라는 추측이 제기되었다.

  • 추천 0
  • 댓글 0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