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026년 2월 6일부터 전 세계 주요 극장과 IMAX®, SCREENX, 4DX, ULTRA 4DX 상영관에서 단독 콘서트 영화 'The dominATE Experience'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국에서는 CGV에서 2월 4일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Let's show them what they really came for!"라는 문구와 함께 영화 상영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 영화는 공연장 전용 포맷들을 모두 활용해 팬들이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꾸준한 해외 차트 기록과 활발한 글로벌 활동으로 주목받았다. 2025년 발표한 앨범들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롱런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고, 일본 오리콘 연간 앨범 순위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공연 영화 개봉으로 팬들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스트레이 키즈의 에너제틱한 무대와 특별한 순간들을 영화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은 현재 판매 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및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