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이 OST 활동을 이어간다. 성한빈은 tvN 드라마 '스프링 피버'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하며, 1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란 봄'을 발매한다.
드라마 '스프링 피버'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두 주인공은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과정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녹여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드라마는 국내외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한빈이 부른 '너란 봄'은 주인공 재규가 봄을 통해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며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표현한 서정적인 곡이다. 이 곡은 미디엄 템포의 록 장르로, 성한빈의 맑고 투명한 음색이 드라마의 로맨스 서사를 이끌며 몰입도를 높인다.
성한빈은 그룹 활동 외에도 꾸준히 OST 작업을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해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WSWF)'의 메인 테마곡 '챔피언(CHAMPION)'에 단독으로 참여하며 주목받았다. 이 곡은 발매 당시 멜론 HOT100과 벅스 TOP100 차트에 진입했으며, 성한빈은 5세대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2025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일간 차트 TOP 5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챔피언'은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 10에 랭크되었고,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딩을 장악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성과로 인해 성한빈이 새롭게 선보일 '너란 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성한빈이 참여한 '스프링 피버' OST Part 5 '너란 봄'은 1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성한빈의 OST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