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EXO)가 정규 8집 발매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엑소 팝업스토어 'REVERXE THE WORLD'(리버스 더 월드)는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B1 이벤트 플라자에서 열린다. 이 팝업스토어는 엑소의 오랜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소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앨범 콘셉트에 맞춰 기획되었다. 팬들은 멤버별 초능력을 시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미로를 헤매다가 큐브를 마주하게 되는 몰입형 공간 스토리텔링이 특징이다. 이러한 구성은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버전의 앨범과 타이틀 곡 'Crown'(크라운) 뮤직비디오 속 일부 소품을 전시한다. 또한, 커스텀 포토카드와 스티커 제작이 가능한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스페셜 MD 공간도 운영되어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매일 1회차는 엑소엘(EXO-L, 공식 팬클럽명) 전용 회차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엑소 공식 SNS 계정 및 팝업스토어 SNS 계정을 통해 공지된다.
엑소의 정규 8집 'REVERXE'는 1월 19일 발매된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 곡 'Crown'(크라운)을 포함한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엑소는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