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제품을 추천하며 일상 근황을 전했다. 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왜 살이 안 빠지나요? 왜 눈이 건조하죠? 지방간이 있는데요? 왜 비염이 낫지를 않죠? 피부가 자꾸 가려워요? 왜 당 조절이 안 되나요?"라며 여러 건강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에게 오메가3 섭취를 권장했다.
최동석이 소개한 '신신제약 rTG 오메가3 1000'은 높은 흡수율과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소형 캡슐 형태로, 3개월만 꾸준히 복용하면 건강 상태에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인 프랑스 폴라리스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며,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순도 높은 EPA와 DHA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혈행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EPA+DHA 1,000mg(순도 80%)을 바탕으로 식약처 인정 5중 멀티 기능성을 갖췄다. 중금속과 해양오염 걱정이 없는 소형 어류 추출 원료를 사용했으며, 항산화 및 산패 방지를 위한 비타민 E와 상큼한 레몬오일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장용성 코팅 캡슐로 어취도 최소화했다. 휴대가 간편하도록 PTP 개별 포장되어 있어 일상 속 섭취도 편리하다.
최동석은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효과를 강조하며, 건강 관리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그가 직접 경험하며 추천하는 이 오메가3 제품은 다이어트와 눈 건강, 간 기능뿐 아니라 피부와 비염 개선, 혈당 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