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보검 매직컬' 단체 포스터·티저 영상 공개
1월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
tvN '보검 매직컬' 제작진이 배우 박보검·이상이·곽동연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배우 박보검의 이발소 운영기가 베일을 벗는다.
tvN '보검 매직컬'(연출 손수정) 제작진은 15일 배우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의 단체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는 추운 겨울 시골 구옥에서 이발소를 운영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이발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이 절친인 배우 이상이 곽동연과 함께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헤어숍 운영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포스터는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당에서 손님 헤어 스타일링에 나선 삼 형제의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특히 헤어 담당 박보검이 손님의 머리를 자르고 그 옆에는 이상이가 빗자루질을, 곽동연은 각종 미용 도구를 든 채 서포트하고 있어 손발이 척척 맞는 삼 형제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tvN '보검 매직컬' 티저 영상에는 세 사람의 따뜻하고 유쾌한 이발소 운영기가 담겼다. /tvN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에서는 세 사람 각각의 캐릭터와 '보검 매직컬'의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전해진다.
박보검은 손님에게 샹냥한 인사는 물론 "불편하시면 말씀해 주세요"라며 다정다감하고 친절한 헤어 담당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한껏 집중한 표정으로 손님의 머리에 제품을 바르고 이발기로 디테일하게 머리를 다듬는 장면에서 그의 진심이 느껴진다.
'넉살 만렙' 이상이는 무거운 퇴비를 옮기며 친근하게 일손을 도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한다. 무엇보다 섬세한 손길로 네일 케어를 도맡아 손님들의 기분 전환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곽동연은 붕어빵을 만들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다른 요리 솜씨의 소유자인 곽동연은 능숙하게 붕어빵 기계를 다루고 거침없는 웍질과 칼질로 두부김치까지 완성한다. 삼 형제의 식사부터 손님들의 간식까지 책임지는 곽동연은 야무진 요리 담당으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세 사람의 호흡이 돋보이는 tvN '보검 매직컬'은 오는 1월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