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28일 새 디지털 싱글 'BRUISE(불씨)'를 발매하며 2026년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신보 발매를 앞두고 8TURN은 15일 콘셉트 필름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숏츠 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에서는 멤버들이 성냥을 켜고 불씨를 끄는 장면이 담겨 새 앨범의 정서적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BRUISE(불씨)'는 지난해 발표한 'LEGGO(레고)'와 'Electric Heart : 찬란하게 빛날' 두 싱글을 통해 쌓아온 청춘의 에너지와 서사에 이어지는 다음 챕터다. 이번 작품은 이전보다 한층 깊어진 무드와 감정의 결을 담아 8TURN이 앞으로 펼쳐갈 이야기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8TURN은 지난해 국내외 무대와 각종 페스티벌 출연으로 존재감을 확장했다. 오는 2월에는 팬콘서트 'TURN TABLE : ETERNAL FLAME'을 개최해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음악 활동 외에도 그린카드 캠페인과 굿네이버스 '유어턴'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실천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8TURN은 새 디지털 싱글 'BRUISE(불씨)' 발매를 기점으로 2026년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보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