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새로운 자체 콘텐츠 시리즈를 론칭했다. 제로베이스원은 1월 8일과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리필로그(RE-PILOGUE)'를 선보였다. 이 콘텐츠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필로그'는 4부작으로 진행되며, 아홉 멤버는 지난 2년 6개월의 여정을 돌아보며 팀워크를 다진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이 공방을 찾아 우정 반지를 만들었다. 멤버들은 각자의 취향을 나누며 진심을 담은 반지를 서로에게 선물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티격태격 장난을 치면서도, 자신이 만든 반지를 받을 다른 멤버를 생각하며 정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지에는 'I LOVE U', '꽃이 피듯 너도' 등의 각인이 더해져 진심을 표현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졸업식 시즌을 맞아 제로베이스원이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데뷔 초의 미공개 영상을 다시 보며 풋풋한 과거를 회상했다. 이들은 '어제보다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달려온 아홉 멤버의 모든 시간을 기념하는 파티'를 열었다. '제'대로 '베'부르게 '원'없이라는 건배사를 시작으로,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는 코너를 통해 애정 담긴 폭로를 하며 관계를 더욱 돈독히 했다.
'리필로그'는 제로즈(ZEROSE, 팬덤명)가 소원하는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멤버들은 직접 일정을 계획해 특별한 1박 2일 힐링 여행도 떠날 예정이다. 이 여행은 '리필로그'의 남은 에피소드에 담길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월 2일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 앨범은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콘텐츠와 앨범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