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어리더 조연주가 OG Entertainment(원로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협업을 시작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조연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하며, 여러 차례 충분한 소통과 교류 끝에 이번 협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밝혔다. 그는 "금일부터 공식적으로 OG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많은 아름다운 성과를 만들어 가기 위한 협업을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조연주는 앞으로의 모든 업무 및 협업 관련 문의 역시 OG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연락해 달라고 안내하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갈 미래의 성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변함없이 지지하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최근 조연주는 치어리더로서 다양한 활동뿐만 아니라, 걸그룹 '2S' 멤버로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젝트 그룹 '2S'는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활약 중이며, 디지털 싱글과 앨범 발매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꾸준히 이어가는 모습이다.
한편, 조연주는 밝고 상큼한 매력으로 스포츠 경기에서 팬들의 응원을 이끌며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으며, SNS와 화보를 통해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OG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