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포레스텔라가 19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앨범 'THE LEGACY(더 레거시)'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ella Notte(넬라 노테)'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Nella Notte'는 이탈리아어 크로스오버 곡으로, 포레스텔라 특유의 로맨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트랙이다. 따뜻하고 낭만적인 밤의 분위기를 담아낸 이 곡은 정규 1집 수록곡 'Dell'amore Non Si Sa(그대가 알지 못하는 사랑)'와 'My eden(마이 에덴)'의 작곡가 Andrea Sandri(안드레아 산드리)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했다. 심포닉 스트링과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에 네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의 각기 다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입체적이고 정교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포레스텔라는 17일과 18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5-26 단독 콘서트 'THE LEGACY'에서 'Nella Nott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며 음원 발매에 앞서 관심을 모았다.
이번 신곡은 약 5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4집의 완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앞서 지난달 발매한 첫 선공개 싱글 'Still Here(스틸 히어)'가 의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면, 'Nella Notte'는 포근한 감성으로 겨울 시즌 플레이리스트에 적합한 곡이다.
포레스텔라의 정규 4집 'THE LEGACY'는 다양한 매력의 곡들로 구성됐으며,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ella Notte'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2025-26 단독 콘서트 'THE LEGACY'는 서울과 대구 공연을 마친 뒤 2월 7일과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이어진다.
[출처=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