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2월 18일 두 번째 일본 싱글 'All of You'를 발매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한다.
이번 신곡 'All of You'는 일본 시장을 겨냥한 싱글로, 라이즈 특유의 에너지와 세련된 음악 스타일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에서는 'All of You LOVE CHAOS'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의 감각적인 이미지가 함께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라이즈는 지난해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 행사에 참여해 삼성전자의 AI 기술을 홍보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에는 일본 공연을 마치고 국내로 귀국하는 등 연일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특히 멤버 앤톤은 캐릭터형 팬덤 플랫폼 '키윙(Kiwing)'이 진행한 '2026년을 대표할 아티스트'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1위를 차지하는 등 개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원빈 역시 아이돌 주간 순위 사이트 '팬앤스타' 테마 랭킹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라이즈는 일본 싱글 발표를 시작으로 2026년 세계 투어를 이어가며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에서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팬들은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방면에서 보여줄 라이즈의 새로운 행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