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최예나가 21일 0시 일본 싱글 'NEMONEMO -Japanese Ver.-'을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일본에서의 음악 활동 3년 차를 맞아 선보이는 작품으로, 2026년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네모네모'는 2024년 9월 한국에서 발매된 일렉트로닉 댄스 곡이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직관적인 가사가 특징이며, 각지고 날카로운 연애 감정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K-POP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일본어 버전에 대한 현지 팬들의 요청도 꾸준히 이어졌다.
최예나는 2023년 2월 일본 활동을 시작했다. 'SMILEY -Japanese Ver.- (feat. 챤미나)', 'DNA' 등을 선보이며 현지에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글로벌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와 협업한 'STAR! (feat. Hatsune Miku)'를 발표해 차세대 팝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NEMONEMO -Japanese Ver.-' 발매로 현지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혔다.
음원 발매를 기념해 최예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난해 9월 일본에서 개최된 공연 '2025 THE YENA SHOW <나는 STAR!>'에서 현지 팬들에게 먼저 선보였던 'NEMONEMO -Japanese Ver.-' 라이브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최예나는 일본 활동 3년 차를 맞아 음악과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현지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NEMONEMO -Japanese Ver.-' 발매를 시작으로 펼쳐질 2026년 일본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출처=Y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