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새 디지털 싱글 'BRUISE(불씨)'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곡의 서사적 긴장을 극대화하는 강렬한 영상미를 담았다.
영상은 멤버들이 무언가를 갈망하듯 거칠게 손을 뻗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어둠 속 긴 터널 끝의 빛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과 낙하하는 컷들이 긴박하게 교차하며 갈망과 불안이 교차하는 감정선을 밀도 있게 표현했다. 휘몰아치는 사운드와 날카로운 효과음이 더해져 영상 몰입도를 높였다. 멤버들의 설득력 있는 연기력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보여준 절제된 무드와 자연스럽게 맞물려 이번 신곡의 방향성을 분명히 드러냈다.
이번 티저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강렬한 비주얼로 'BRUISE(불씨)'가 선보일 음악적 에너지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RUISE(불씨)'는 8TURN이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가운데 한층 응축된 감정과 에너지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사랑이라는 감정이 불처럼 번져 마음을 집어삼키고, 잿빛으로 멍든 흔적마저 사랑을 확인하는 아이러니한 순간을 담았다.
음악은 강렬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하이브리드 록 사운드로 구성됐다. 이전보다 날카로운 인상을 주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8TUR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BRUISE(불씨)'를 발매한다. 이후 2월 27일과 28일 서울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2026 8TURN FAN CONCERT [TURN TABLE : ETERNAL FLAME]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