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생일 기념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신곡을 선보인다. 이준호는 1월 24일과 25일 이틀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6 이준호 팬미팅'(이하 'STUNNING US')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팬미팅에서 이준호는 'FLASHLIGHT(플래시라이트)'와 'Nobody Else(노바디 엘스)'를 연이어 공연하며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준호는 이후 'Can I(캔 아이)', 'ALL DAY(올 데이)', 'Ride Up(라이드 업)', 'Say Yes(세이 예스)'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현장에 흥겨운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코너도 마련되어 일상부터 작품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히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태풍상사'와 '캐셔로'의 명장면에 대한 토크와 이준호의 매력을 담은 챌린지 퍼레이드가 진행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이준호가 1월 26일 발매를 앞둔 시즌 그리팅송 '사계(Always)'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한 순간이었다. 이준호는 직접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을 통해 팬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달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이번에 공개되는 '사계(Always)'는 그 시간에, 그 자리에 같이할 순 없어도 항상 저를 생각해 달라는 마음으로 쓴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준호는 팬들에게 "앞으로도 계속 작품으로 인사를 드리겠지만, 사이사이 볼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며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강조했다. 그는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 행복한 생일을 보냈으니까 여러분도 앞으로 쭉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팬미팅 'STUNNING US'는 이준호의 생일을 기념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냈다. 이준호는 연타석 작품 흥행과 함께 공연과 음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의 향후 행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준호의 신곡 '사계(Always)'는 1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곡은 2026 시즌 그리팅 '레이지 아워스'의 시간 테마를 확장하여 제작된 것으로, 하루하루가 쌓여 계절을 이루고, 계절이 모여 한 해가 되는 흐름 속에서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 그리팅송은 이준호가 작사와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 '모든 계절을 걸을 테니까'라는 가사는 어떤 순간에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진정한 약속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소속사 O3 Collective는 "수수하고 따뜻한 감정, 그리고 사계절을 함께 건너가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마음이 팬들의 일상에 다정한 온기를 더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준호는 팬미팅에서 '사계(Always)'의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한 후, 손 글씨로 작성한 가사를 활용한 리릭비디오도 공개할 계획이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음악적 진정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준호의 다채로운 활동이 팬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