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9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AZE(네이즈)가 드라마 데뷔작 'DREAM STAGE(드림 스테이지)'로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즈는 완전체로 출연 중인 'DREAM STAGE'가 일본 지상파 방송사 T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데 이어 27일 0시 15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DREAM STAGE'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의 혹독한 레슨과 엄격한 규칙을 견디는 치열한 연습 과정을 그린다. 네이즈 멤버 카이세이, 윤기, 아토, 턴, 유야, 김건, 도혁은 극 중 K팝 아티스트를 목표로 하나로 뭉친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의 실제 데뷔를 앞둔 여정과 맞닿아 있어 극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몰입을 유발한다.
'DREAM STAGE' 제1화는 일본 OTT 서비스 TVer에서 공개 직후 18일 기준 데일리 랭킹 2위를 기록했다. 24일 기준 조회수는 201만 뷰를 돌파했다. TVer는 월간 사용자 수 4460만 명, 월간 동영상 조회수 6억 5천만 뷰, 커넥티드 TV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일본 최대 OTT 플랫폼이다. 이 같은 성과는 'DREAM STAGE'의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다.
'DREAM STAGE'는 tvN 편성도 확정됐다. 네이즈의 올라운더 매력이 국내외 안방극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네이즈가 직접 가창에 참여한 OST 'Wanderlust(원더러스트)'와 주제곡 'BABYBOO(베이비부)'도 호평을 받고 있다. 네이즈는 일본 최대 패션 페스타 'TGC', 일루미네이션 이벤트 '푸른 동굴 시부야(青の洞窟 SHIBUYA)', 현지 미니 라이브 등에서 두 곡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K팝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네이즈는 2월 6일 도쿄 에비스 리퀴드룸(LIQUIDROOM), 11일 오사카 난바 해치(Hatch), 26일 제프 후쿠오카에서 'DREAM STAGE'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데뷔 전 활발한 프리 활동으로 완성형 능력치를 입증한 네이즈는 최근 일본 대형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영향력을 확대했다. 또한 'SASUKE 2025', '세계를 비교해보면(世界くらべてみたら)', '도어x도어 퀘스트(ドアxドア クエスト)', '와타나베 나오미의 0박 바캉스(渡辺直美のニッポン0泊バカンス)' 등 TBS의 다수 간판 예능에도 출연했다.
TBS 금요드라마 'DREAM STAGE'는 tvN에서 매주 화요일 0시 15분 방송된다. 일본 문화 전문 채널 채널J(Channel J)와 OTT 플랫폼 티빙(TVING)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출처=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