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선호가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넥타이를 착용한 채 측면을 바라보며 앉아 있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젖은 머리 스타일과 정면을 응시하는 눈빛이 인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어 베이지색 재킷과 흰색 셔츠를 매치한 모습에서는 탁자에 팔을 기대고 고요하게 바라보는 포즈로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짙은 색 니트 스웨터를 입고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자연스러운 자세에서는 한층 더 부드럽고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가죽 자켓과 흰색 셔츠, 검정 바지를 착용한 모습에서는 바닥에 앉아 한쪽 무릎을 세운 편안한 자세로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선호는 최근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프롬'(From)을 공식 오픈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지난 26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된 '프롬' 커뮤니티 채널과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일대일 실시간 대화가 가능해져 팬들과 보다 가까워지는 기회를 마련했다.
SNS에서도 김선호는 '엘르 코리아'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늘 고마워여"라는 간결한 메시지와 함께 화보 촬영 현장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들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다양한 매체와 소통 창구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선호는 앞으로도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며 더 많은 활동을 펼쳐 나갈 전망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