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이번 주말 부산을 찾아 '찬란한 하루'를 선물한다.
30일 유튜브 '강일홍의 클로즈업'에 'D-1 이찬원 부산에 간다~방송과 콘서트 종횡무진! 이찬원 부산콘서트가 더욱 특별한 이유!'가 업로드됐다. 강일홍 기자는 부산 콘서트 기대 포인트를 정리해 알려줬다.
이번 부산 콘서트는 투어의 중반부에 해당하는 만큼, 무대 연출과 밴드 합주, 곡 구성 등 모든 면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서울, 대구, 인천 공연을 통해 "이찬원 콘서트는 믿고 본다"는 입소문이 퍼진 상태라 관객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특히 관전 포인트는 '부산만의 에너지'와 '세트리스트의 변주'다. 이찬원은 지역마다 관객 성향에 맞춰 멘트와 호흡을 달리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부산 특유의 화끈하고 직설적인 관객 반응이 이찬원의 텐션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기존 공연을 관람한 팬들 사이에서는 부산 공연만을 위한 새로운 무대나 세트리스트 변화가 있을지 기대 섞인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찬원의 콘서트는 단순한 히트곡 나열이 아닌, 기승전결이 있는 서사와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특징이다. 정통 트로트부터 발라드, 세미 트로트, 대중가요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선곡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 통합의 장'으로 평가받는다.
이찬원은 오는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이찬원 콘서트 2025-2026 찬가(燦歌) - 부산' 공연을 개최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