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4'의 본선 3차 메들리 팀 미션이 1월 29일 방송된다. 이번 미션은 참가자들이 팀을 이뤄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메들리 팀 미션은 선곡, 파트 분배, 팀 구성 등에서 실력과 전략이 요구되는 고난도의 라운드로 평가된다.
이번 미션은 시리즈 최초로 '미스&미스터 메들리'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TOP5인 윤윤서, 길려원, 허찬미, 이엘리야, 염유리는 '미스터트롯3'의 TOP7 중 1~2명을 선정해 팀원으로 영입한다. 이들 팀원과 함께 메들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섯 팀의 팀명이 공개된다. 팀명은 미스청바지, 흥행열차, 비타오걸, 뽕진이, 아뜨걸스다. 이 팀들은 어떤 멤버로 구성되었는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진선미인 윤윤서, 길려원, 허찬미가 어떤 트롯퀸을 선택할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마스터들은 이번 팀 구성에 대해 "이 팀 조합 말이 돼?!" "어떻게 이렇게 뭉쳤어!"라고 반응하며 놀라움을 표했다. 메들리 팀 미션에서 1등 팀만이 생존하고, 2위 팀부터는 전원 탈락 후보가 된다. 이에 참가자들은 "무조건 1등 해야 한다!"라며 필생의 각오를 다짐하고 있다.
이번 미션에서는 아찔한 불쇼와 예상치 못한 멤버들의 걸그룹 댄스 등 충격적인 퍼포먼스가 연이어 펼쳐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노래 빼고 다 내려놓은 라운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까지 몸을 던져서 메들리를 준비한 시즌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완벽한 무대들이 이어지며, 단 1점 차로 역전이 거듭되는 초박빙의 승부가 펼쳐진다. 현장의 긴장감은 극한으로 치닫고 있다. 이번 '미스트롯4'의 메들리 팀 미션은 시리즈 사상 가장 파격적인 팀 메들리 무대로, 치열한 명승부가 예상된다. 방송은 1월 29일 밤 10시에 진행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