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 슬기가 해변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밝은 갈색 외투에 검은색 모자를 착용한 슬기는 파도와 하늘이 어우러진 배경 앞에서 측면을 응시하거나 팔을 벌린 채 포즈를 취하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무릎을 꿇고 앉아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모습에서는 소탈한 매력이 묻어나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슬기는 최근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미니 2집 'TILT'를 발표하며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으며, 가수 키가 발매한 앨범 수록곡 'Perfect Error'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MBC '쇼! 음악중심' 885회에 완선과 함께 출연해 뛰어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슬기는 CJ제일제당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 리뉴얼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건강한 이미지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브랜드와 함께 나트륨 저감 제품을 알리는 식문화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슬기가 SNS에 "여전히 똑같은 우리 둘 ??"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들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