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미노이가 일본 도쿄에서 만남과 추억을 남긴 근황을 전했다. 미노이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도쿄에서 만난 'no3' 멤버들과 함께한 순간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 미노이는 청색 바지에 회색 재킷을 매치하고 한 손으로 가방을 든 채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흰색 셔츠 차림으로 창밖의 도시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일상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미노이는 "Tokyo에서 meet 한 no3와 추억이 됐다. 그리고 많은 도움 주신 스태프 분들 big ありがとう(정말 감사합니다)"라며 현지에서 함께한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현지 스태프들과 팀워크를 다지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 모습을 짐작케 한다.
더불어 미노이는 차 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과 함께 맛깔스러운 식사와 과일, 디저트가 담긴 접시 사진도 올려 여유로운 여정의 일면을 전했다. 도쿄에서의 다채로운 경험과 소소한 일상이 이번 게시물을 통해 공개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미노이는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도쿄 방문은 해외 현지에서 새로운 추억을 쌓고 팬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으로 기록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