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4월 앙코르 공연으로 첫 콘서트 투어의 마침표를 찍는다. NCT WISH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NCT WISH 1st CONCERT TOUR 'INTO THE WISH : Our WISH' ENCORE IN SEOUL'(엔시티 위시 퍼스트 콘서트 투어 '인투 더 위시 : 아워 위시' 앙코르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NCT WISH가 지난 2025년 10월 31일부터 11월 2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18개 지역에서 30회 공연을 순회한 이후에 열리는 것이다.
NCT WISH는 글로벌 무대를 누비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히 다져왔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NCT WISH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2월 10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며, 12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실시된다.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
NCT WISH는 최근 일본 9개 도시에서 17회에 걸친 홀&아레나 투어를 전석 매진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1월 24일부터 25일에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홍콩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로써 NCT WISH는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2월 6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또한 NCT WISH는 2월 7일부터 22일까지 총 16일간 서울 성동구 연무장13길 11에서 자체 캐릭터 팝업스토어 'WISH BAKERY'(위시 베이커리)를 운영한다. 이 팝업스토어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NCT WISH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NCT WISH의 앙코르 공연과 팝업스토어는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글로벌 팬층을 확대하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무대에서 그들의 색깔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