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보검이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최근 박보검은 자신의 SNS에 "HAIR 지지 마요 @drforhair.kr #닥터포헤어 #drforhair #샴푸는닥포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사진 속 박보검은 검은색 정장에 흰색 셔츠를 입고 스튜디오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였다. 단정한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빨간 배경과 커튼 등 다채로운 촬영 현장 배경도 공개되었으며, 선물 상자와 풍선이 가득한 공간에서는 팬 이벤트 현장으로 추정되는 장면도 눈길을 끌었다.
닥터포헤어는 대표 제품인 '폴리젠 샴푸'를 비롯해 탈모, 모발 볼륨, 두피 각질 등 여러 모발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7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고 대한민국 대표 두피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박보검은 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신제품 홍보와 함께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샴푸는 닥포헤요' 캠페인의 대표 얼굴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tvN 예능 '보검 매직컬'을 통해 미용사 국가자격증 실기 도전과 이발소 운영 등의 모습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화보와 SNS 활동을 통해 그는 변함없는 훈훈한 비주얼과 친근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