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보검이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함께한 2026 병오년(붉은 말의 해) 설 캠페인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박보검은 정관장과 진행한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캠페인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링과 포즈로 건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은 갈색 정장에 빨간 리본을 매치해 쇼핑백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부터, 검은색 스웨터에 한 손을 허리에 두고 자신감 있는 표정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회색 외투와 검은색 정장 차림으로 선물 포장을 손에 든 모습, 검은색 정장과 흰 셔츠, 검은 넥타이를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장면도 담겼다.
이번 캠페인은 명절 선물용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정관장의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진행 중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이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되어 설맞이 건강 선물 수요를 적극 겨냥한다.
박보검은 이번 촬영에서 특유의 따뜻한 미소와 진중한 표정으로 건강과 힐링의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정관장을 통한 마음 전하기를 제안하는 느낌을 담아냈다.
더불어 박보검은 최근 tvN 예능 '보검 매직컬'을 통해 일상 속 성실함과 진심 어린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광고 촬영과 해외 일정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정관장은 설 시즌을 맞아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캠페인을 지속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명절 건강 선물로 꾸준히 선택받는 정관장의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 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