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채수빈이 베트남 호이안에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채수빈은 자신의 SNS에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쪽빛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창가 옆 소파에 앉아 손을 턱에 괴고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부터 옆을 바라보는 자연스러운 포즈까지 다채로운 컷이 담겼다. 주변에는 식물과 테이블, 그리고 롱샴 가방이 함께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채수빈은 서서 가방을 들고 있는 컷도 공개해 고급스러운 공간과 어울리는 우아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이번 촬영지는 호이안의 명소인 뉴월드 호이안 비치 리조트와 인근 골프장으로, 청량한 리조트의 분위기 속에서 채수빈은 한층 성숙하고 도시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채수빈은 이번 게시물에 "#광고", "#HoianaResortGolf", "#NewWorldHoianaBeachResort", "#롱샴", "#롱샴가방"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리조트와 가방 브랜드 롱샴과의 협업임을 알렸다. 자연광이 잘 어우러진 화보 분위기는 채수빈의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잘 드러냈다는 평가다.
앞서 채수빈은 이달 초 디지털 화보 촬영을 위해 다낭으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호이안 리조트 화보는 채수빈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비주얼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