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미나가 새롭게 출시된 SK-II 2026 사쿠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한정판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미나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봄이 다가오고 있다"며 "요즘 세계 각지를 다니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지만 SK-II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고 밝혔다.
특히 새로 나온 2026 사쿠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한정판이 오늘 공식 출시됐음을 알리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내 가장 좋은 민낯을 완성하는 비결"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나는 팬들에게 "바쁜 새해 생활 속에서도 피테라TM 에센스로 이상적인 맑은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흰색 티셔츠에 검은색 상의를 매치한 차분한 스타일로 단색 배경 앞에서 제품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인스탁스 카메라를 들고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아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미나는 최근에도 폴댄스와 헬스 등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3세임에도 불구하고 변치 않는 탄탄한 근육질 보디라인으로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철저한 피부 관리와 자기관리를 병행하며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