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지수가 자신의 SNS를 통해 귀여운 반려 인형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지수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포켓몬스터 캐릭터 '이브이(Eevee)'를 주제로 한 사진과 함께 "My fluffy little companion and adventurer is also my favorite Pokémon: Eevee ? What's yours? #Pokemon30"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수는 검은색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여러 개의 인형을 포근하게 안은 모습이다. 미소를 지으며 인형을 바라보는 그의 표정에는 따뜻한 애정이 묻어난다. 또한 포켓몬 볼을 손에 들고 있는 사진에서는 포켓몬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갈색 모자를 쓴 셀카에서는 귀여운 포켓몬 귀 모자까지 착용해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수는 블랙핑크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솔로 미니앨범 '아모르타주' 타이틀곡 '얼스퀘이크'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입증했다. 동시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월간남친' 출연으로 배우로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팬들은 지수의 동심 가득한 취향과 따뜻한 일상에 "지수의 사랑스러운 모습 너무 귀여워요", "포켓몬 이브이 너무 잘 어울려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지수는 앞으로도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전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