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부산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팬들을 위한 대형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26 IM HERO CONCERT : THE STADIUM 2 TEASER’ 영상과 함께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가 게재되었다.
부산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이제 마지막 공연이라니 벌써부터 아쉽고 서운한 마음인데 여러분들도 그러실 것 같다”며 운을 뗐다. 이어 “여러분을 보내드리려니 발길이 잘 안 떨어진다”며 팬들과 헤어지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깜짝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임영웅의 브랜드 공연인 [IM HERO THE STADIUM 2]가 오는 9월 개최될 예정이다. 이는 부산에서의 뜨거운 기억을 잇는 새로운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은 “이 뜨거운 기억을 안고, 9월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만나게 될지 벌써부터 설렌다”며 차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여기 계신 분들, 우리 그때도 다 같이 모이는 거죠?”라며 팬들과의 재회를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시 만날 그날까지 저도 여러분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테니, 아쉬워하지 마시고 꼭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셔야 한다”며 특유의 인사말인 ‘건강하고 행복하세요(건행)’의 의미를 담은 당부를 덧붙였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