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선공개 타이틀곡 '시네마'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아카이브. 1'의 선공개 타이틀곡 '시네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캠코더를 한 손에 쥔 남성이 영화관에 홀로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여성의 목소리로 "Do you remember"라는 나레이션이 흘러나오고,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두 연인이 함께했던 과거의 기억들이 차례로 펼쳐진다. 영상은 행복했던 순간부터 다투던 장면까지 이별 후의 기억을 되돌아보는 시선을 담고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곡 제목 '시네마'에 걸맞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색감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요소로 작용한다. 티저 영상 속 우즈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음색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선공개 타이틀곡 '시네마'는 지난해 개최된 우즈의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 무대로 처음 선보였으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곡이다. 이 곡은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와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고음, 서정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트랙으로 평가된다.
우즈의 선공개곡 '시네마'와 '블러드라인'은 오는 2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 정규 앨범 '아카이브. 1'은 3월 4일 발매된다. 우즈의 이번 컴백은 팬들과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시도를 기대하는 목소리가 높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