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신곡 'RUDE!'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2026년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신곡 'RUDE!'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FOCUS'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곡으로,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The Chase', 'STYLE', 'FOCUS'에 이어 이번 곡에서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컴백에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하츠투하츠는 K팝 신인 그룹으로서 뛰어난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지난해 '2025 MAMA'를 비롯한 여러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어 7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이들은 다국적 8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태국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26' 공연에 참석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고퀄리티의 예능 콘텐츠와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덤을 확대하고 있다. 멤버들은 단체로 흰색 드레스를 입고 파란색 단색 배경 앞에서 놀란 표정을 짓는 이미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 'RUDE!'는 하츠투하츠가 그간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에너지를 한껏 담은 곡으로, 팬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이번 신곡 발표와 함께 국내외 다양한 방송과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