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익스(EX) 출신 가수 이상미가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OST 가창에 참여했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언더커버 미쓰홍' OST Part.6 '탄탄대로'가 발매된다.
'탄탄대로'는 나침반 없이 거친 바다를 헤쳐 나가는 인생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라는 강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 리프와 단단한 밴드 사운드가 이상미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결합해 듣는 순간 심장을 뛰게 하는 깊은 울림을 전한다.
곡의 완성도는 프로듀서 타이비언과 Dr.Bass(1), CODA가 함께 작업해 높였다. 후렴구의 "라 랄라 랄라" 구간은 공연장에서 모두가 함께 외칠 수 있는 응원 포인트로 구성됐다.
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세 말단 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다. 박신혜, 고경표, 하윤경, 조한결 등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상미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밴드 익스(EX) 보컬로 참가해 '잘 부탁드립니다'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이후 애니메이션 '장금이의 꿈' OST, 싱글 '연락주세요', 정규 앨범 'Tell The Story' 등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했다.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상미가 가창한 '언더커버 미쓰홍' 여섯 번째 OST '탄탄대로'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 (주)뮤직버디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