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에이티즈는 1월 1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의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으로 1위 트로피를 수상했다. 수상 직후 에이티즈는 "'아드레날린'으로 1등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가장 고맙고, 올 한 해 열심히 달려가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 생각한다. 소중한 상 잊지 않고 힘차게 나아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골든 아워 : 파트 4'는 에이티즈의 의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신념을 표현하고 있다. 이 앨범은 혼란과 충돌 속에서도 선택을 멈추지 않는 에이티즈의 현재를 음악으로 풀어냈다. 앨범은 초동 판매량 154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에이티즈의 통산 여섯 번째 밀리언 셀러 음반이 되었다.
에이티즈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3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78개 국가 및 지역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 순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벅스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2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써클차트 주간 다운로드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다양한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었다.
에이티즈의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열정과 에너지를 담고 있으며, 유튜브 조회수는 3700만 회를 돌파했다. 이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반영하는 수치이다.
에이티즈는 1월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여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이번 성과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이룬 결과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