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유타가 'SMTOWN LIVE 2025-26' 방콕 공연에 참여해 팬들과 만났다.
최근 유타는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방콕에서 열린 대규모 공연 현장을 알리며 "#YUTA in SMTOWN LIVE 2025-26 @ BANGKOK"라는 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타는 검은색 티셔츠와 털이 있는 외투 차림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고, 양손으로 브이 포즈와 손가락을 가리키는 포즈를 취하며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검은 장갑과 여러 개의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패션이 돋보였다.
유타는 이번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SMTOWN LIVE 2025-26' 공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이번 공연은 SM 엔터테인먼트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타는 올해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 개최한 토크쇼 투어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은 물론 연기 영역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SMTOWN 공연 참여로 더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