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설 연휴를 맞아 인사를 전했다. 2월 13일 채널 '임영웅'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6 Happy NewYear'라는 제목으로 쇼츠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벌써 2026년 설날 연휴가 다가왔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시고 가족들과 화목하게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행"이라고 전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한복과 갓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임영웅은 최근 2026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부산 콘서트를 마쳤다. 그는 "건행"이라며 시그니처 인사로 무대를 마쳤다. 관객들은 그의 무대에 대해 끝없는 박수갈채와 떼창으로 화답했다. 임영웅은 "(영웅시대) 덕분에 행복했고, 너무 감사하다. 늘 이 자리에서 변함없이 여러분을 위해 노래하겠다. 언제든 쉬어가셔라"며 앙코르 무대를 선보였다.
부산이 이번 전국투어의 마지막 지역이라는 아쉬움도 잠시, 임영웅은 'IM HERO - THE STADIUM 2'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현장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 2'는 오는 9월 중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임영웅의 두 번째 스타디움 콘서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이번 설 연휴 인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휴를 기원했다. 그의 영상은 팬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임영웅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다.
임영웅의 부산 콘서트는 이번 투어의 하이라이트로, 많은 팬들이 참석했다. 그는 무대에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노래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임영웅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공연과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의 음악과 무대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일정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 2'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의 두 번째 스타디움 콘서트는 더욱 큰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팬들은 이에 대한 세부 정보를 기다리고 있다.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임영웅은 최근의 활동을 통해 한국 대중음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그의 음악과 무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임영웅은 팬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임영웅의 설 연휴 인사와 부산 콘서트는 그가 팬들과의 소통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잘 보여준다. 그의 활동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음악을 통해 팬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전 뉴스







